|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은 자사 ‘독 버라이어티 다이어트 2.5kg’ 제품이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에서 ‘강아지 기능성 사료’ 카테고리 신상품 부문 베스트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쿠팡 로켓배송 등록 상품을 대상으로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매출과 판매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수 신상품을 선정한 결과다.
수상 제품인 ‘이즈칸 독 버라이어티 다이어트’는 신선한 국내산 생닭고기를 원료로 사용해 소화흡수율이 뛰어난 고단백질 영양 공급을 제공한다. 여기에 글루코사민과 L-카르니틴, 프리바이오틱스 등 기능성 원료를 더해 반려견의 관절 건강, 체중 관리, 장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즈칸은 2004년 국내 최초로 생육을 사용한 펫푸드를 선보인 브랜드로 지난 20년간 반려동물 영양학 박사와 전문 연구진의 참여 아래 기호성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하는 고품질 펫푸드 개발에 주력해 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화 펫푸드 제조시설인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생산되며 미국 웽거사의 최신 제조 설비와 전 제품 품질 책임제를 도입해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강화했다.
이즈칸은 이번 쿠팡 베스트 어워즈 수상으로 프리미엄 기능성 펫푸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다져가며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