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월드를 사놓고 그 존재를 잊은채 라이브러리에 박아둔지 어연 몇 년째. 어느날과 같이 중갤을 하던 도중 림월드 재밌다는 글을 보고 할 게임도 없는데 잘됐다 하고 시작하게 되었다.
림월드를 사놓고 그 존재를 잊은채 라이브러리에 박아둔지 어연 몇 년째.
어느날과 같이 중갤을 하던 도중 림월드 재밌다는 글을 보고 할 게임도 없는데 잘됐다 하고 시작하게 되었다.
1회차 지구 플레이 당시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중빙이는 연구능력치 0인 바부바부쟝들 3명을 데리고 시작했다. 그리고 시작하자마자 아노말리dlc를 활성화하는 건물에 상호작용을 하는 죄를 저지르게 된다. 그 이후 시야도둑에게 뚜까맞고 1회차 지구는 멸망하게 되었다…
그렇게 두번째 지구에 다시 부활하게 된 중붕이. 이번 지구에서는 모두를 살린다는 해피엔딩을 쟁취하겠다는 결심을 담아 새지구 이름을 생존연맹으로 짓게된다!!
그 후로 기지발전을 하면서 시작림 2명(의학, 전투)이서 서로 결혼도 하고
위기상황이 와도 잘 극복해나가던 와중
아뿔싸. 찾아온 주민이 정신붕괴에 걸려서 곧 식물인간이 된대!!!! 초비상!!!
다행히 빠르게 동면관을 연구해서 일단 동면관에 박아뒀음 알아보니 이걸 고치기 위해서 회복혈청이라는게 필요한데 그게 맵 곳곳에 있는 고대유적에 있을수 있다는 말을 듣고 중력부양선 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다행히 빠르게 동면관을 연구해서 일단 동면관에 박아뒀음
알아보니 이걸 고치기 위해서 회복혈청이라는게 필요한데 그게 맵 곳곳에 있는 고대유적에 있을수 있다는 말을 듣고 중력부양선 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500칸 안에 테트리스하기)
그렇게 정착 3년째 정들었던 기지를 버리고 회복혈청을 얻기 위한 기나긴 여정을 출발하게 된다. 똥징빙이들이 그냥 버리죠? 라는 댓글을 달아줬었는데 중빙이 마을에 온 이상 한명도 포기하지 않겠다고 결심햇엇음!!!
그렇게 정착 3년째 정들었던 기지를 버리고 회복혈청을 얻기 위한 기나긴 여정을 출발하게 된다.
똥징빙이들이 그냥 버리죠? 라는 댓글을 달아줬었는데 중빙이 마을에 온 이상 한명도 포기하지 않겠다고 결심햇엇음!!!
그 이후 5년째 전세계와 소행성 기지까지 돌아다니며 레이븐 일병 구하기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는중임… 운이 나쁜지 회복, 부활혈청이 아예 안나오고 잇음 그 와중에 개똥같은 억까로 4명이 죽었지만 언젠가 회복될 레이븐을 상상하면 걔네들도 좋아할거야
그 이후 5년째 전세계와 소행성 기지까지 돌아다니며 레이븐 일병 구하기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는중임… 운이 나쁜지 회복, 부활혈청이 아예 안나오고 잇음
그 와중에 개똥같은 억까로 4명이 죽었지만 언젠가 회복될 레이븐을 상상하면 걔네들도 좋아할거야
+)그리고 중붕이 2명 포획하고 괴롭히는중임…
출처: 중세게임 갤러리 [원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