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EBS 장수 연습생 펭수가 생일을 맞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엄청난 행운을 차지했다.
8일 오후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서는 ‘펭수 생일 기념 펭.보.라. [펭수가 보이는 라이브]’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펭수는 임문식 PD와 함께 자신에게 온 여러 생일 선물들을 언박싱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문식 PD로부터 전달받은 선물부터 ‘국중박'(국립중앙박물관) 굿즈까지 받은 펭수는 ‘라부부’를 100개 선물받아 시선을 모았다.
임문식 PD와 함께 시크릿 라부부를 찾아낼 것인지 계속해서 언박싱을 진행한 가운데, 임문식 PD는 펭수에게 한 라부부를 건넸다. 펭수도 이를 살짝 확인한 후 카메라 앞에서 주머니에서 라부부를 꺼내들었는데, 모두가 궁금해했던 시크릿 라부부였다.
1.38%의 확률로 들어있는 시크릿을 손에 넣은 펭수는 “이거 저도 처음본다. 대박이다. 이게 나오는구나”라고 감탄했다.
한편, 라부부는 중국의 기업 팝마트의 캐릭터 인형으로, 블랙핑크 리사가 해당 인형을 인증하면서 국내에서의 인기가 급등했다.
일부 한정판의 경우 리셀 시장에서 최대 20~30배에 달하는 ‘프리미엄’이 붙기까지 하는데, 이 때문에 ‘짝퉁’ 피해도 이어지고 있다.
사진=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캡처
“부부관계 가능”…’박위♥’ 송지은, 2세 계획 밝히더니 두 발로 섰다
‘김태현♥’ 미자 “수술 잘 끝났는데 떠나”…갑작스런 비보 전해
이민우, ‘싱글맘’ ♥예비신부 얼굴 공개…이민정급 미모 ‘입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