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천명훈이 소월과 함께 데이트를 즐겼다.
1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6회에서는 천명훈이 유럽으로 장기 출장 겸 휴가를 다녀온 소월과 모처럼 만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천명훈과 소월은 중국 음식점을 찾아 함께 식사를 했다. 유럽을 다녀온 소월은 천명훈을 위해 직접 사 온 향수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천명훈은 “그래도 네가 이렇게 선물까지 사다 주니까 결국에는 내 생각을 했었던 거네. 고맙다. 내 생각해 줘서”라고 인사를 건넸고, 소월은 “그래도 오빠가 맛있는 것도 많이 사주고 잘해주는데 이 정도야 해줘야지”라고 전했다.
이어 천명훈은 “내 생각을 못해도 3초는 했던 거네. 나는 원래 1초만 생각해 줘도 고맙다고 하려 했는데”라고 말하자, 소월은 “오빠 저 향수 향 고르는 거 자체가 1분은 걸렸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천명훈은 감동하며 가게 직원에게 “제 여자친구예요”라고 큰 소리로 외쳐 웃음을 안겼다.
천명훈은 소월에게 “1분 이상은 생각한거네. 그러면 너무 발전인데?”라며 감탄했고, 소월은 “그런 거 하나 가지고 의미 두지 마”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김범수 전 아나운서 계좌에 3억 입금…’김건희 차명 계좌’ 의혹
문세윤, 말 못했던 아픔 “아내, 임신 8주에 유산”
‘대마초 전과’ 김태원, 딸 미국 결혼식 어쩌나 “비자 발급 거절, 딸에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