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갤] 대통령실 “李대통령, 트럼프 초청으로 24∼26일 방미”

DC Inside 이미지 1
DC Inside 이미지 2
DC Inside 이미지 4
DC Inside 이미지 5
DC Inside 이미지 6
DC Inside 이미지 7
DC Inside 이미지 8
DC Inside 이미지 9
DC Inside 이미지 10
DC Inside 이미지 11

24~26일 큰거오겠네. 소고기 쌀100% 개방. 자동차관세 15%
4500만 달러 대미투자 수익에 90%는미국거
방위비분담금 UP 등등
을사조약 맺고 올거같은 두려움…
(서울=연합뉴스) 임형섭 고동욱 황윤기 기자 =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간 첫 정상회담이 오는 25일로 확정됐다.
www.yna.co.kr

트럼프 초청으로 '실무 방문'…취임 82일만의 조우, 김혜경 여사 동행 회담 뒤 업무오찬…"연합방위태세 및 한반도 비핵화 공조 논의" "반도체·배터리·조선 협력 논의…첨단기술·핵심광물 경제안보 파트너십 강화" 서울=연합뉴스) 임형섭 고동욱 황윤기 기자 =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간 첫 정상회담이 오는 25일로 확정됐다. 이 대통령이 지난 6월 4일 취임한 지 82일 만이다. 이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의 초청으로 오는 24∼26일 미국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이 브리핑에서 밝혔다. 이번 방미는 실무 방문 형식으로, 이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하고 업무 오찬을 가질 예정이다. 김혜경 여사도 동행한다. 강 대변인은 "두 정상은 변화하는 국제안보 및 경제환경에 대응해 한미동맹을 미래형 포괄적 전략동맹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라며 "굳건한 한미 연합 방위태세를 더욱 강화하는 가운데 한반도의 평화 구축과 비핵화를 위한 공조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타결된 관세협상을 바탕으로 반도체·배터리·조선업 등 제조업 분야를 포함한 경제협력과 첨단기술, 핵심 광물 등 경제안보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도 협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트럼프 초청으로 '실무 방문'…취임 82일만의 조우, 김혜경 여사 동행

회담 뒤 업무오찬…"연합방위태세 및 한반도 비핵화 공조 논의"

"반도체·배터리·조선 협력 논의…첨단기술·핵심광물 경제안보 파트너십 강화"

서울=연합뉴스) 임형섭 고동욱 황윤기 기자 =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간 첫 정상회담이 오는 25일로 확정됐다.

이 대통령이 지난 6월 4일 취임한 지 82일 만이다.

이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의 초청으로 오는 24∼26일 미국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이 브리핑에서 밝혔다.

이번 방미는 실무 방문 형식으로, 이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하고 업무 오찬을 가질 예정이다. 김혜경 여사도 동행한다.

강 대변인은 "두 정상은 변화하는 국제안보 및 경제환경에 대응해 한미동맹을 미래형 포괄적 전략동맹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라며 "굳건한 한미 연합 방위태세를 더욱 강화하는 가운데 한반도의 평화 구축과 비핵화를 위한 공조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타결된 관세협상을 바탕으로 반도체·배터리·조선업 등 제조업 분야를 포함한 경제협력과 첨단기술, 핵심 광물 등 경제안보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도 협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韓美정상 25일 백악관서 회담…李대통령, 24∼26일 첫 방미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임형섭 고동욱 황윤기 기자 =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간 첫 정상회담이 오는 25일로 확정됐다.

韓美정상 25일 백악관서 회담…李대통령, 24∼26일 첫 방미 | 연합뉴스

실베NONO

필리핀 대통령도 받은 환영인사를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가져와봄 ㅋㅋ 정상화되있는데 뭐농….

신기해서 가져와봄 ㅋㅋ

정상화되있는데 뭐농….

출처: 중도정치 갤러리 [원본 보기]

댓글 남기기